TIL (231010)

Jtiiin:K·2023년 10월 10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5/85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프로젝트 마무리 작업
발표할 내용 정리하기
github page로 배포

오늘 공부한 내용

github 배포시 index.html 파일이 최상위에 하나 있어야 함
파일 위치 수정하면 경로가 변경되므로 경로도 같이 수정!

어려웠던 내용

CSS가 원하는 대로 안 움직여서 답답했다...만!
끝내 원하던 반응형과 자잘한 수정 모두 성공 😎

느낀점

  1. 팀원분들과 (프로젝트 하루 남기고) 이런 저런 대화를 많이 했다
    다들 으-른이다 보니 사연이 다 인간극장(?
    사실 나도 궁금했지만 선뜻 물어보기 어려웠는데
    한 번 말이 트이니 다들 속시원히 얘기해주셨다 좋은 시간이었다 🥰
  2. 첫 팀프로젝트가 완성됐다 아직 발표가 남았지만 기능구현은 이제 끝!
    당연히 우리는 초보자니까 100% 만족스러울 순 없지만
    그래도 초반에 와이어프레임 짜면서 얘기했던 기능들은 거의 다 나온 것 같아서 뿌듯!
  3. 내일이 실업인정일인데...
    혹시 못 받을까봐 저번 주부터 요청했었던 서류에 대한 행정처리가 결국 처리가 안됐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profile
호기심 많은 귀차니즘의 공부 일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