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enabled가 true일 때, 매 프레임마다 호출 된다.
일반적으로 물리효과 적용 안 된 단순한 오브젝트 움직임이나 키입력에 사용된다.
Fixed Update() - 매 프레임마다 호출되지 않고,
Fixed Timestep에 설정된 값에 따라 일정한 간격으로 호출됨. 물리효과가 적용된 오브젝트들을 호출할 때 사용된다.
(중요! Update()는 불규칙한 호출로 충돌 검사등이 제대로 작동 안될수도있음.)
LateUpdate()- 모든 Update문 다 끝나고 호출됨.
주로 오브젝트 따라가게 설정한 카메라는 LateUpdate()사용됨.
한 번 정리한 이유는 레이캐스트와 리지드바디 적용된 오브젝트를 움직이면서 레이를 쏘는 작업을 update()문에서 작성했더니 생각되로 안되고 들쑥날쑥이라서였다.
저 중요!로 표시한 빈칸이 제일 정리한 큰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