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Kinect setting using Unity

choi jihwan·2021년 6월 23일
0
post-thumbnail

1. 프로젝트 생성 및 설정

- github.com/microsoft/Azure-Kinect-Sensor-SDK/blob/develop/docs/usage.md 로 이동하여 SDK 설치

- SDK 설치를 위해서 github.com/GlitchEnzo/NuGetForUnity 로 이동하여 NuGetForUnity 설치

- 설치 후 3D 프로젝트 생성

- 이전에 다운 받은 NuGetForUnity를 Unity 상에 드레그하여 import

2. SDK 적용

- NuGet 설치를 위해 메뉴->NuGet->Manage NuGetPackages 클릭

- azure kinect 검색 후 Microsoft.Azure.Kinect.Sensor을 Install

- 완료 되면 project->creat->Folder 를 하여 Plugin이라는 이름의 폴더를 생성

- SDK 설치 경로(C:\Program Files\Azure Kinect SDK v1.4.1\sdk\windows-desktop\amd64\release\bin) 이동 후 내부에 존재하는 depthengine_2_o.dll과 k4a.dll 파일을 plugin 폴더로 복사

3. 동작 확인

- project->creat->C# script로 새 파일을 만들고 키넥트를 실행하는 코드 작성

- using에서 AzureKinectSDK를 load 후 kinect 변수 선언

- Kinect 초기화 메소드 추가 (키넥트 연결, 모드 설정은 이전 C#을 사용한 setting 글에서 자세한 설명 확인 가능)


- Kinect를 정지 시키는 코드 작성 (오브젝트가 종료되면 실행되도록)

- Hierarchy에 빈 오브젝트를 만든 후 작성한 C# 코드를 inspector에 load 한 뒤 unity 실행

profile
I don't know what I like yet, so I'll just do what I'm attracted t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