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반기 KT 신입 개발자 공채 코테 후기

Jeanine·2022년 3월 28일
0

career

목록 보기
3/17
post-thumbnail

총 120분, 3문제
📍 1번과 2번 테스트 케이스의 50%를 넘지 못하면 자동 불합격

아래는 문제 유형들이다.

1번 구현
- 2차원 배열을 가지고 주어진 조건에 맞춰서 true/false를 구별해서 result에 넣어주는 문제였다.
- 나는 조건을 맞추는 데에 시간이 많이 걸려서 1시간을 소모하고 말았다.

2번 그래프 이론
- 최소 시간을 구하는 거라 다익스트라인가 했는데 풀어본 지 너무 오래 되어서 기억이 나지 않았다.
- 브루트 포스 방법으로도 풀린다고는 한다.

3번 백트래킹
- 문제를 제대로 읽지 못했지만 문자열 입출력이었고, 조건들이 좀 있었다.
-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 백트래킹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론.
아직도 내가 공부해야 할 유형은 수두룩하다.

profile
Grow up everyday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