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의 근황

jihunnit·2022년 10월 31일
0

근황

목록 보기
4/9

1. 시험 끝

중간고사 기간이 드디어 끝났다. 너무 고통스러웠다.
평소에는 사실 시험을 천천히 준비하는 타입이었으나,

이번에는 여러 개인적 사정으로
천천히 준비하기보다는 평소의 꾸준한 학습을 바탕으로
장기기억을 쌓아둔 후에 벼락치기 그냥 벼락치기잖아
하는 방식으로 시험 공부를 했다.

이번 시험 과목들이 워낙 중요한 과목들(OS, DB) 였기에
어차피 공부해야 할 내용이었고 시험 공부를 한 것이 개발자로서도 충분한 도움이 되었다.

2. 과제시작

시험이 끝났다고 다가 아니다.
과제 ㅠㅠ 를 하느라 또 시간을 보냈다.
기계학습(Machine Learning)과목 과제가 어쩜 이렇게
어려운건지 허허
시간을 왕창 쏟았다.

3. 인턴 지원 !!

이게 사실 나에게 있어서는 핵심이었다.
한번 나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이 생긴 나는
이번 겨울에는 이제 이 경험을 바탕으로
전장에 나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기에 여러 기업들의 동계 인턴에 지원하고 있다.
물론 단순히 인턴만 하기보다는
인연을 맺은김에 채용도 ㅎㅎ 시켜주시면ㅎㅎ 좋잖아요 ㅎㅎ
해서 그런 부분을 고려하여 지원을 하였다.

결과가 점점 나오고 있다.
코딩테스트 준비를 해야겠다 ㅎㅎ

profile
인간은 노력하는 한 방황한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