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D+152 HA준비하기

밍징·2021년 10월 30일
0

TIL_ver.

목록 보기
49/49
post-thumbnail

📌 오늘의 일기

HA가 얼마 남지 않았다ㅠ 그래서 오전에는 토이문제를 복습하면서 다시 풀고, 오후에는 스프린트와 개념을 다시 복습했다.
스프린트를 다시 보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내가 직접 치면서 하니까 예상치도 못한 오타와 오류와 마주한다. 오류메시지를 왜 블로깅 하라는 건지도 이제야 알 것 같았다. 오류메시지가 쉬우면 그나마 다행인데.. 뭔소린지도 모르겠는데 오류 내용이 너무길땐 번역기라도 돌려야겠다....^^

새로 받은 파일이 담긴 곳엔 cors 설치를 안해주어서 오류가 났었다.

처음 http 모듈로 작성시에 error메시지를 두번 작성해서 오류가 났었다.


내일은 자료구조 코플릿 반복해서 풀고, 스프린트 복습, HA힌트 주신거 좀 준비 해봐야겠다.

📌 오늘 공부한 것

  • 토이 문제 다시 풀기 1번~8번
  • 네트워크 개념 정리
  • 스프린트 다시 진행(mini node server)
profile
프론트엔드를 공부하고 있는 디자이너 입니다 :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