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일기] D+63 곡소리나는 고차함수_210802

밍징·2021년 8월 2일
0

TIL_ver.

목록 보기
14/49
post-thumbnail

📌 고차함수 넘나 어려운 것...😂

지금은 고차함수 코플릿 진행중이다. 너무나 어렵다. 하지만 나만 어려워하는 건 아닌 거 같아서 그나마 아쥬 조금 위안을 얻는다...ㅎㅎ 여태까지 이해 안되는 코플릿 문제들은 어쩐지 외계어 같았는데 이 고차함수가 정말, 너무나, 진짜로
더욱 외계어 같다.... ^^

📌 의외로 내 뻘소리가 담긴 일기가..?

의외인게 예/복습용으로 만든 내 벨로그에서 그나마 조회수가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 보았다. TIL 도 아니고 개념복습 카테고리도 아닌 내 하소연이 담긴 일기ㅋㅋㅋㅋ 아 물론 그 일기 버전들을 초반에 개발공부 시작할 때 만들어진 초기 게시물이라 그렇다하더라도 너무 차이나지 않나 싶은데..
아마 다들 느끼는 감회가 다 비슷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ㅋㅋㅋㅋ
그 감회라는 건 역시 절망감, 좌절감, 세상에 대한 분노(?) 뭐 그런게 아닐까?

profile
프론트엔드를 공부하고 있는 디자이너 입니다 :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