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8일 TIL 웹접근성과 시멘틱에 대해 생각해보기

jinn2u·2021년 8월 29일
0

TIL

목록 보기
10/14
post-thumbnail

8월 28일 멘토님과 스몰 토크 후 뒤늦은 회고

  • 멘토님과 스몰토크도중 웹 접근성과 시멘틱에관한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았다.
  • 부끄럽지만,, 나는 평소에 label태그를 알긴했지만 어떠한 이유로 사용하는지도 몰랐고, 웹 접근성이란 키워드를 생각해 본적도 없었다.
  • 웹 접근성에 대해 알아보면서 ARIA속성에 대해서도 처음 접하게 되었다.
  • 이번 스몰토크가 아니었다면 생각해보지 못했을 주제들이었다.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꿈꾸면서 내가 지향해야할 점들과 다른 개발자들은 웹접근성을 어떻게 지키는지 등 많이 검색해보게 되었다.
  • 그러다가 레진에서 제공하고 있는 웹 접근성 가이드를 보게 되었는!데 굉장히 정리가 잘되어있는것 같다.

보면 좋은 자료

레진 웹 접근성 가이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