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로젝트

JINO·2022년 7월 8일
0

대구AI스쿨

목록 보기
30/55

학습내용

1. 스크립트코드 순서 정리

팀프로젝트(리소프트 홈페이지 클론코딩) 1주의 마무리.

내가 속한 조는 100%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어가는 단계이다.

일단 웹호스팅 시 카카오맵 api에서 발생하는 오류 때문에 골치가 아팠... (신기하게 카카오맵에서 나는 오류가 슬릭(슬라이드 애니메이션)부분에도 영향을 주었다) > 당연함, 스크립트 순서가 카카오맵 임포트 링크가 젤 먼저 위치했기 때문에 오류가 나면서 이후의 것들도 다 실행이 안됨.

아무튼, 이를 해결하기 위해 (html 코드 순서대로) 스크립트 코드의 위치를 조정해주었더니 해결되었다.


2. 파일명 변경

기존에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제공해준 이미지 파일들이 전부 한글로 되어 있어서, 맥북에서 오류가 나는 현상이 있었다고 언급했었는데...

이에 대한 이슈를 공유해서 그런지 팀원들도 파일명을 영문으로 바꾸는 작업을 진행하자고했다.


[👇 나의 깃헙 웹호스팅 주소 ]


👏👏👏 오늘 두가지 작업을 하고나니 별 문제없이 잘 나온다!!!! 👏👏👏

https://jino030.github.io/team_toco_jyj/

profile
On your Mark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