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10주차 주말

서지영·2022년 1월 10일
0
post-thumbnail
  • 생각하고 말했나요?? 이거 충청도 스터디 유행어ㅋㅋㅋ

솔직하게 이번 주말은 공부를 별로 하지 않았다. 너무 열심히 놀아서 공부할 에너지가 없었... 왜냐하면 난 1월 17일부터 코딩공부를 달릴 것이기에..^^
(17일부터 노마트코드 코코아 클론 챌린지 시작 예정)


토욜에 충터디(충청도스터디) 멤버들을 만났다!! 디스코드 채팅으로만 소통했던 사람들을 실제로 보니 뭔가 신기했다!! 만나서 토끼정 먹방 찍으러 감ㅋㅋㅋ

  • 토끼정!! 처음 가봤는데 얘기하면서 먹느라 무슨 맛인지 기억이 잘 안남ㅋㅋㅋㅋ(& 말많은 서지영은 별로 못먹었음.. 아쉬워ㅜㅜ)

  • 귀여운 맹수 망고

  • 까만콩 3개 망고

  • 망고보니 우리 뚱이 생각난다ㅜㅜ

  • 이건 고냥 칭찬 받아서 기분 좋았다는 거ㅎㅎ(예의 바르다는 말 좋아하는 편ㅋㅋㅋ)

우리 스터디 사람들 진짜 다 천사다.. 이런 조합 어디서 만나 도대체!!!
다들 착하고 코딩에 열정이 보였다. 나는 코딩이 어려워서 과연 계속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과 함께.. 천천히 배워가자고 생각하면서 오히려 열심히 하고 있지 않았는데 사람들하고 얘기하면서 나도 이제부터 정신을 좀 차리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미래 개발자 단체사진컷은 앨범 속에 저장★

일욜에는 내 사랑 라방이와 데이투~데이투~♥

  • 현대정육점 왕갈비탕 왕맛있다!! 하지만 초큼 비쌈!

  • 내싸랑 라방이랑 쇼핑해서 이쁜 옷 건지고 카페 공부하러 감!! (공부 1시간 / 수다 3시간)

  • 라방벨트 헤헷ㅎㅎ 라방이한테 요즘 사람들 옷 입혔더니 완전 멋져부렀다!!!ㅋㅋㅋㅋㅋ (눈부셔가지고 눈 뜨기 조금 힘들었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가지고 올걸ㅠㅠ)

  • 다이어트 한다던 귀염둥이(는 나)가 대창전골 먹고 싶다고 해서 라방(밥 잘사주는 오빠)이랑 사거리식당 한우대창전골 먹고 옴!
  • 대창전골만 먹었더니 조금 느끼해서 소주 딱 시킬까 했는데.. 제주도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참았다.ㅜㅜ

충터디와의 만남과 더불어 내 싸랑 라방이와 함께 보낸 주말은 그야말로 완벽 그 자체였고, 담주를 버텨낼 원동력이 되었다는 마무리~ㅎㅎ

★ 긍정의 한줄

나는 오늘 친구들을 찾아서 너무 행복하다. 그들은 내 머리속에 있다. - 커트 코베인 -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행복했고!! 앞으로도 행복할 거 같다.^^

나만 잘하면 돼!!! (공부 좀 해라 서지영아~)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