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48일차

서지영·2022년 1월 10일
0
post-thumbnail

react 처음 배운 날!! (역시 어려워)

node 수업 혼자 공부했지만, react 수업은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들었다. 하지만 난 JS를 잘 못하기에.. react 역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많았다. JS의 굴레에서 언제쯤 벗어날런지~~

수업끝나고 저녁 운동을 하고오니 기진맥진 해서 혼공쓰 조금 읽다가 잠들었다. 그래서 딱히 정리할 내용이랄게 없다.. 음 그럼 난 velog에 쓸게 별로 없는걸...ㅜㅜ

일단 혼공스를 따로 공부하다보니 이제서야 조금씩 JS가 이해가 되었다. 그동안 수업을 나름대로 열심히 듣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책을 통해 깨닫게 된 것이 많았다. 그럼 난 지금까지 수업시간에 멍을 때린것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ㅋㅋㅋㅋ 까먹은 거겠지ㅜㅜ

앞으로 열심히 하면 된다는 생각도 했지만, 아직 갈 길이 너무 멀다는 생각도 들고!! 여러 생각들이 교차했던 일주일이었다. 그래도 포기하고 싶은 마음은 아직 없기에 그 전까지는 다시 일어서려고 한다!!! 아자아자!!


★ 긍정의 한줄

성공이란 열정을 잃지 않고 실패를 거듭할 수 있는 능력이다. -윈스턴 처칠 -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