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21일차

서지영·2021년 11월 30일
0
post-thumbnail

오늘부터 딥다이트 스터디 모임에 함께하게 되었다!!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함께 공부하니 의무감도 생기고, 모르는 것도 물어볼 수 있어서 넘 좋았다.

진도에 맞춰서 딥다이트 책을 읽고 질문사항을 정리해서 다음날 음성채널에서 공유하기로 하였다.

그리하여!! 난 오늘 진도까지(8장) 먼저 책을 읽으면서 궁금한 내용을 아래에 정리하고 내일 스터디에 여쭤볼 계획이다!! 솔직히 8장까지 읽으면 오늘 하루 순삭 당할 예정이기 때문에 아마 이 블로그는 내일 아침에나 업로드 될 것이다ㅋㅋㅋ (쉽지않은 인생.. 화이팅)


라고 써놨지만.. 결국 어제 7장까지 읽었다.. 새벽 2시까지 열심히 했는데..ㅜㅜ

얼마전부터 velog를 매일매일 작성하지 않더라도 공부한 내용을 적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뭔가 ~일차 이런식으로 작성하던 것이 있어서.. 그냥 내 일기장처럼 쓰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멘붕 하소연 일기장처럼ㅋㅋㅋ 그러다 결국 나중에는 비공개가 될 것 같지만 그래도 초딩때도 안쓰던 일기장을 쓰고 있으니깐 좀 뿌듯한 것도 있다ㅋㅋㅋ

어제부터 JS 공부는 딥다이브 하나로만 파려고 한다!! 물론 중간에 책에 나오지 않는 내용은 따로 검색하고 공부해야겠지만, 책을 위주로 공부해야될 듯하다. 매일 수업시간에 나가는 진도 따라가기도 쉽진 않겠지만, 함께 스터디 하는 조원들이 있어서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빠샤!!

★ 긍정의 한줄

너에게 있어 가장 불편한 시기는 너 자신을 가장 많이 배우는 시기이다. - Mary Louise Bean -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