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4주차 주말

서지영·2021년 11월 28일
0
post-thumbnail

4주차 주말..!! 또 신나게 놀아버렸지모야~~ㅋㅋㅋ 노는게 젤 좋아 친구들 모여랏!!

토요일에 여행을 다니면서 만났던 양양 한달살이 멤버들과 점심을 먹고 카페에서 근황토크를 하다가, 저녁에 아이슬란드 멤버들을 만나 소주 한잔 했다.

다양한 연령층이 모이지만, 어떤 모임이든 내가 대부분 젤 어린 편이다!! 그치만 나는 나이와 관계없이 노는 것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났지만 하나도 안 어색하고 너무 재밌게 놀았다!!! 정말 소중 그 자체

△ 점심으로 먹었던 '여의도 미도인 - 큐브스테이크덮밥'

△ 아이슬란드 모임.. 아니 아이술란드ㅋㅋㅋㅋ 술 마시기도 전부터 흐린 나의 초점ㅋㅋ

△ 이거 먹고 또 다른 메뉴 시켰는데 취해서 찍을 생각을 못했다ㅜㅜ 개꿀잼ㅎㅎ

진짜 여행다니면서 만났던 사람들인데 벌써 1년~2년 넘게 인연이 닿는다는 것이 신기하면서 고마울 따름이다!! 한참(4-5시간??)을 쉴 틈없이 떠들어도 헤어질 때는 항상 아쉬운 마음뿐..ㅜㅜ 다음에는 펜션하고 하루종일 놀고 싶다ㅋㅋㅋㅋ( 지영아.. 공부 언제하니..? )


일요일에는 내싸랑 라방이와 서울데이트를 했다!!

라방이는 내가 공부할때 옆에서 함께 공부해주고, 내가 힘들때 항상 의지가 되어주는 남자친구다!! 내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할 때도 데이트 하려고 독서실와서 따라서 공부하더니만.. 공인중개사 1차 시험에 합격했다!! 직장다니면서 3개월밖에 준비과정이 없었는데도 단번에 따내는 라방이를 보면서 아주 자랑스러웠다!! 내년에 2차까지 도전 가즈아ㅎㅎ

△ 해장 쌀국수ㅋㅋㅋㅋ 진짜 맛있었던!! 숙대입구 근처 '남박' 쌀국수

공인중개사 시험 끝나자마자 코딩 교육을 받는 나땜시.. 라방이랑 제대로 된 데이트도 못하고 만나서 같이 카페에서 공부하거나 시간 쪼개서 잠깐 밥먹고 그랬는데!! 이번에 서울에서 제대로 힐링을 하고 왔다!!

△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던, 미슐랭 만두!! 숙대입구 근처 구복만두

△ 라방이와 노들섬에서 블럭 빨리맞추기 대결 (2분 차이로 짐ㅋㅋㅋ 기린:나 / 호랭이:라방)

노들섬 가서 블럭 빨리 맞추기 대결이랑 캐치볼도 하고, 크리스피 도넛도 먹었다!!

△ 겨울느낌 물씬!! 노들섬 넘 이뻐!!

서울고속터미널에서 버스 오기 전에 떡볶이 먹고, 천안오는 버스 안에서 같이 오징어게임도 보고!! 도착해서는 닭발까지!!! 정말 너무 완벽한 힐링데이였다!!!
( 오징어게임 끝난지가 언제인데.. 우리 커플은 오늘 2화 봄..ㅋㅋㅋ )

△ 서슐랭 기준, 천안 국물닭발 원탑!!! 신부동에 있는 '빨간맛집'

근데 여기서 하나 어이없는거.. 닭발이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가 앞니로 쇠젓가락 앙! 깨물어서 그대로 앞니 깨짐... 진짜 내인생 시트콤..ㅜㅜ

내일 자바스크립트 본격 수업 들어가는 날인데.. 아침에 치과부터 가야될듯...ㅜㅜ

백수인생에 치과..용서못해.. 닭발 사과해!!! 왜그렇게 맛있는거야 진짜!!
정신 못차리고 먹은 내잘못..ㅜㅜ 그래도 맛집 발견했으니깐 참는다 후.

★ 긍정의 한줄

사람은 행복하기로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 - Abraham Lincoln -

너무 행복한 주말이었다!! 내일부터 5주차 수업!! 힘내자!! 아자아자!!!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