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25일차

서지영·2021년 12월 7일
0
post-thumbnail

5주차 종료...! 짧다면 짧았지만.. 사실 5주차는 길게 느껴졌음..

JS스터디도 하고.. 금욜에 수업 끝나자마자 초롱이 만나서 술 한잔 때리러 가서 이제서야 블로그 쓰기..ㅋㅋㅋㅋ


JS 수업 내내 듣고는 있는데 정신이 가출한 느낌이었다. 열정 넘치게 듣다가도 내용이 어려워지면 나도 모르게 멍때리고 있어서.. 수업 끝나고 나면 나 오늘 뭐 배웠지.. 이런 느낌이라서 시간이 아깝다고 느껴졌다. 차라리 수업 시간에 개별적으로 JS 책을 읽을까 싶다가도 이러다가 정말 수업과 멀어지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만 하다가 수업이 끝났다.

그냥.. 내가 쓰는 시간 대비 얻어가는 지식이 너무 작고 소중해서 현타가 왔었다. 그래도 스터디 모임 하다보면 나만 그런건 아니구나.. 라는 것도 느껴져서 스스로 위로를 하고 있었던 것 같다.

포기하지 말아야지 하다가도 아.. 그냥 부동산이나 할까 싶은 마음이 들었다.


여튼.. 그냥 멘붕 5주차가 끝났다. 밀려쓰는 블로그조차 귀찮게 느껴진다..

언젠가 나의 열정이 다시 활활 불타오르길..

★ 긍정의 한줄

세상은 그대의 의지에 따라 그 모습이 변한다.
동일한 상황에서도 어떤 사람은 절망하고 어떤 사람은 여유있는 마음으로 행복을 즐긴다. - 그라시안 -

절망하지 말기.. 여유있는 마음.. 메모..끄적끄적..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