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5주차 주말

서지영·2021년 12월 7일
0
post-thumbnail

5주차 주말! 음주주간.. 미친사람처럼 술에 찌들었음..

코딩 현타 먹고.. 개발자 안한거 같다면서 신세한탄 하면서 술 개퍼마심..

  • 초롱이랑 토요일 대방어에.. 후토마끼에.. 명란마요구이까지 조졌다.. 그리고 소주한테 조져졌다..
    3차까지 갔는데 우리 기억엔 없었다. 이럴때가 젤 짜증남..먹은거 기억 안날 때.. 사실 아마 난 취해서 못 먹었겠지;;

  • 골골대며 서울 와서 지은언니랑 또 낮술.. 이번엔 고급지게 생돼지고기랑 와인ㅋㅋㅋ 나 술 못마실거같았는데.. 언니랑 폭풍수다 한시간 떠드니깐 또 살아나서 와인샵 들러서 와인 한병 골라서 마셨다ㅋㅋㅋㅋ

    원래는 토요일 3-6시 보충수업 한다고 하셔서 참석 해야지! 했는데 언니 낮술 때리다가 너무 재밌어서 가볍게 패스해버렸다.

  • 저녁에 국립공원공단 퇴사자 동기모임ㅎㅎㅎ & 건희 사촌언니까지!! 다섯명이서 또 새벽 1시까지 술 조졌고.. 오늘도 역시나 조져진 건 나였다.
    너무 재밌긴 했는데 무음모드로 해놓고 술마시다가 라방이 전화 못받아서 라방이 고생시켰다.. 진짜 반성해 서지영.. 라방아 진짜 완전 미안...ㅜㅜ

  • 라방이랑 이태원, 해방촌, 녹사평 거리 구경하면서 찍은 이쁜 빨간 가게! 라방이랑 손잡고 거리 걸으면서 얘기하고 재밌었다!!

  • 삼송빵집에서 저 음료랑 마셨는데 라방이 맛있다고 눈땡글ㅋㅋㅋ 귀여워ㅜㅜ
    난 뭔가 하루종일 배불러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여튼.. 이틀동안 술마시다가 주말 순삭당해서.. 헤롱헤롱한 상태로 어제 저녁까지 쉬다가 계획한 코어자바스크립트 책 못읽음.. 역시 술지영... 술이 문제다....

보강수업 재밌었다는데 좀 아쉽기는 했지만.. 사실 아무리 재밌어도 와인낮술이 더 재밌긴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정신 차리자..!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