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26일차

서지영·2021년 12월 7일
0

6주차!

힘차고 정신차리고 시작해보자!!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라고 다짐했지만, 현실은 멍~

수업을 집중하면서 들어도 어려운 부분만 나오면 내가 이해를 하고 있는건지.. 그냥 눈만 껌뻑거리고 앉아있는지.. 그래서 결론은 월요일도 월요병 걸린 닭마냥 만족스럽지 않은 수업을 보내고 말았다.

2주만에 있는 회고시간에도 참여하지 않았다. 그냥 뭔가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수업 끝나고 정신적으로 넉다운 되었다고 해야되나??

여튼. 그냥 맛있는 저녁 먹고 코어자바스크립트 몇장 읽으면서 이해 안되는 부분 좀 정리하고 손코딩 좀 해보면서 잠들었다.


★ 코어자바스크립트 정리




★ 긍정의 한줄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결정한다. -진 니데치 -

나에게 코딩이 우연이 아닌 선택이 되길 바랐는데.. 아직 포기하긴 이르겠지? 일단.. 힘내보자 ! 아니. 버텨보자 !!!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