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29일차

서지영·2021년 12월 10일
0

어제 쓰고 잔 줄 알았는데 28일차 일기였음..ㅋㅋㅋㅋㅋ 어이없네~

수업시간에 jQuery와 ajax에 대해서 배웠는데 JS를 배울 때보다는 지구에 가까워진 느낌이었다. JS 수업 때 나는 항상 우주미아였기 때문에..^^

항상 실습 시간 때 할 수 아는게 없어서 혼자 교안 읽거나 코어자바스크립트 책을 읽었는데 jQuery 실습을 완성한 내 자신이 넘 뿌듯 그자체..!!!

그리고 호준강사님께서 손코딩 할 자료들을 선별해주셔서 손코딩을 하면서 좀 더 이해가 잘 되었다.


  • 그동안 나의 손코딩 자료들!! (나중에 참고할 겸 올려야지 ㅎㅎ)



△ 2021.12.07. 손코딩 자료


△ 2021.12.08. 손코딩 자료




△ 2021.12.09. 손코딩 자료


뭔가 시간을 매번 순삭당하지만, 그래도 뭐라도 공부하자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숨만 쉬지 말자. 뭐라도 하자."

어제는 빌린 자료 정리 & 깃 업로드 했더니 잘 시간.. 이번 주말에 공부할 시간을 하니 좀 기분이 좋음!!! 약속이 없는게 신나다니 나 모범생 같고 너무 좋아~~ㅎㅎㅎ

여튼! 앞으로도 열심히 살자.

★ 긍정의 한줄

느리더라도 꾸준하면 경주에서 이긴다. - 토끼와 거북이..ㅋㅋㅋ -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