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6일차

서지영·2021년 11월 9일
0
post-thumbnail

벌써 한 주가 지나고 2주차의 시작!!
월요일을 맞아 난 다시 다이어트 결심을 했다ㅋㅋㅋㅋㅋ
일주일만에 1kg 찐 거 실화냐구욤...ㅎㅎ
아침 운동 30분도 하구...! 식단도 잘 지킨거 같다!!

저번주 금요일의 수업의 멘붕 아직도 잊지 못하는데,, 오늘 월요일 수업 나름 견딜만 했다!! 쏘스윗한 이호준 강사님 수업♡_♡ 팬이에욤!!

★ 이번주 "특별히" 해야할 것

1. 다른 사람들이 쓴 velog 많이 읽어보고 어떤 식으로 작성해야 될 지 고민해보기

(지금은 너무 주저리주저리ㅋㅋㅋ)

2. 운동 계획 세우기!!

헬스장 등록, 운동 계획 세우기(매일 아침 7시~8시 30분/ 주 3회 이상)

3. 독서 1회독 완료하기

비전공자를 위한 이해할 수 있는 IT지식 / 최원영 지음

밀리지 말자. 물리적인 시간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개인적으로 노는데 보내는 시간이 아깝다ㅠㅠ 정말.. 솔직하게 개인 약속 다 교육 끝난 뒤로 미루고 싶은 마음뿐...ㅋㅋㅋㅋㅋ

★ 긍정의 한줄!!

코딩은 엉덩이 싸움!!! 익숙해질 때까지 버티자!!! 누구나 처음이 어려운 법!!

여튼!! 어제의 일기를 오늘 쓰고 있는것도 반성해야 될 부분이지만!!! 일단 오늘 수업도 힘내보자!! 화이팅!!!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