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방학

서지영·2022년 1월 17일
0
post-thumbnail

코딩교육 휴강기간(1/12-1/16)을 맞아 라방이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너무 즐거웠던 3박 4일 제주도 여행~~ 제대로 놀멍쉬멍 하고 왔다♥
(거의 뭐 음주여행ㅋㅋㅋ 1일 1소주 실화세요?ㅋㅋㅋㅋ)


★ 1일차(1/13)

저녁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제주는 바람이 세고 어두웠다!

태광식당(돼지고기한치주물럭), 한라닭강정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이 단축되었기에 포장해서 숙소가서 먹었다!! ( with 한라산 소주)


★ 2일차(1/14)

우진해장국 (고사리육개장)

새벽 5시 40분에 기상해서 우진해장국 먹으러 간 정신나간 육지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주도민 라방씨가 정신나간 육지사람들이랬는데 넘 웃겼음~ㅋㅋㅋ 그건 바로 나야나 바야나!)

D&DEPARTMENT JEJU store

이것 또한 라방이가 이해하지 못한 핵인싸 포토존ㅋㅋㅋ
d 하나 써있는데 왜 여기까지 오는지 모르겠다며ㅋㅋㅋㅋ
(하지만 나 덕분에 인싸 사진 남긴 우리 라방이ㅎㅎ)

고집돌우럭 함덕점

내싸랑 라방이의 부모님과의 식사!!
점심을 사주셨는데 맛도 좋았지만 경치가 대박이었다!!

폭풍 사진각이었는데 라방이네 부모님은 처음 뵙는 자리라서 자제했다..ㅎㅎ

어머님께서 직접 짠 감귤주스!! 색감 너무 이쁘고 맛도 좋아부럿~~ㅎㅎ 우리 커플 잘 챙겨주셔서 기분이 째져부렀당!!

같이 산책 한바퀴하고 싶었지만!! 아버님께서 둘이 데이트 하라고 하셔 가지고ㅋㅋㅋ 커플사진 이쁘게 남기고 왔다!!

함덕해수욕장 너무 이뿌♡

산굼부리 : 억새 컨셉샷 ㅋㅋㅋ

바다 보고 숙소에 짐 풀고 한숨 자다가.. 40분컷으로 사진 얼른 찍고 왔다ㅜㅜ
(산굼부리 마감시간이 있는줄 몰랐음ㅋㅋ) 그와중에 낮잠 꿀맛ㅎㅎㅎ

구름이 많아서 노을컷 산굼부리는 보지 못했지만ㅜㅜ
라방이가 사진을 이쁘게 남겨주었다ㅎㅎ 라방 최고★

완벽했던 바베큐파티!! 제주맛집 베스트!!

한겨울바베큐라며 용처럼 입김 발사하던 내싸랑ㅋㅋㅋㅋ
홍가리비가 함께 구웠는데 맛있었음ㅜㅜ

역시 라방이가 구워주는 고기가 세계최고ㅜㅜ
갬동스러운 맛이었다!! 고기 좀 더 살걸 흐규규

해장은 가리비라면으로!!!
우리 라방이 요리 나보다 잘해.. 1등신랑감★


★ 3일차(1/15)

담날 아침도 해장 콩나물라면 딱 먹어주고!!

동백꽃 성지, 제주동백수목원!!

입구에서 찍은 사진인데 완전 커플미 뿜뿜!!
너무 이쁜 우리커플ㅎㅎ 우리가 제일 귀여움ㅜㅜ

뒤에 바다 쪼꼼 보이는 것까지 라방이가 포착해서 찍어줬다!!
비율 미쳤고~~ 라방이 내 사진작가ㅎㅎㅎ

인생샷이 너무 많아서 다 올리고 싶다구!!!
(세개만 고르기 힘들어 증말!!!)

다정이네 김밥!

감귤체험 하기 전에 간단 김밥 때리러!!

고추멸치김밥 진짜 맛났거덩~

이건 기본 다정이네 김밥!! 다 맛있어.. 역시.. 나는 김밥순이>_<ㅎㅎㅎ

제주에인 감귤밭!!

카페에서 라봉에이드랑 녹차젤라또 먹어서 입장료 4천원 할인 받았다!!

감귤귀요미 등장 헤헷ㅎㅎ

설정샷 찍을때만 마스크 벗었음ㅋㅋㅋㅋ
(코로나 언제 끝나... 마스크 프로불편러)

감귤밭아들 라방씨가 맛있는 감귤 따는 법 알려줘서 진짜 새콜달콤 귤들만 따왔다!! 육지에 있는 울 엄빠가 먹더니 깜짝 놀라서 세네개 드시는 거 보고 왕뿌듯해부렀다!!

숙소앞 서귀포 바다뷰!! 달 너무 이쁘고~ 라방이 여친이 더 이쁘고~

이중섭거리

라방이 동생이랑 저녁으로 회+소주 때리기 전에 찾은 이중섭거리!! 힙한 핑크플레이스를 찾아부렀다!

나는야 소띠지영! (우직함이 느껴지지 않는가?!!)

일몰 절경으로 마무리~~ 진짜 미친 뷰..★

감탄하면서 걷다가 라방이와 셀카 한방 !

갈치회 + 고등어회 냠냠@3@ 나운터횟집!!

제주도 오면 필수지~ 회는 맛있게 먹었는데.. 매운탕 먹은 기억안남 주의..★ (근데 냄비채로 들고먹었다는 서지영ㅋㅋㅋ)

밤바다 맥주 사진 안찍었다.. 후후 그만 취하자 라방이한테.

라방이 동생이랑 라방이랑 셋이서 밤바다 보며 맥주 마시고.. 노래방도 가고.. 숙소에 술 사들고 와서 코가 삐뚤어질때까지 마셨음ㅋㅋㅋㅋ (이 날 소주 제대로 달려서 면역력 떨어져서 월요일 아침부터 병원 다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그만.)

★ 4일차(1/16)

정이가네 동흥점

제주한달살이 할 때 먹었던 소한마리국밥이 생각나서 또 먹으러감!! 해장에 최고쥬~?ㅎㅎ

컨디션이 안 좋아서 완뚝하지 못했지만 추억의 맛을 느꼈다!
(라방이가 잘 먹어서 엄마미소로 바라보던 나..ㅋㅋㅋ)

빛의 벙커

라방이와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크지않은 곳이었다!! 예전에는 지하벙커였다고 한다. 한시간 정도 구경하면서 숙취 해소를 하였다ㅋㅋㅋㅋ

약간 넋 놓고 보게되는 공간이었다. 한번쯤 가보면 좋을 듯하다!! (난 예술쪽으로 관심이 없어서 입장료가 비싸다고 느껴지긴 했음ㅋㅋㅋㅋ 한번은 가는거 추천! 두번은 쫌 아깝게 느껴질 거 같은 1인)

그래도 인서타용 사진 남겨왔다 히힛
( 15,000원 소중해..★)

오빠랑 세화쪽으로 해안도로를 달리면서 공항으로 가는 길!!

세화쪽에서 항아리 갈치조림? 먹으려고 했는데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리치망고에서 망고쉐이크 먹고 넘어옴!!

바다예찬 (갈치조림 맛집)

무지개렌트카 반납이 얼마 안남아서 근처에서 갈치조림 2인 먹었는데.. 존맛탱!!
근데 갈치 넘 비싸다구..ㅋㅋㅋㅋ49,000원.. 나 부자된다 진짜ㅡ.ㅡ

연돈볼카츠 렌트카 반납 시간땜시 못 먹어서 아쉬워ㅜㅜ
다음에 갔을 때 제일 먼저 먹어야지 헤헷 ^_^

3박 4일 동안 너무 재밌었던, 알뜰이살뜰이 여행!! 크고 소중해♥ 언제 또 놀러가나 흠흠~ㅋㅋㅋㅋ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