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록 2월 24일

Jaeminst·2022년 2월 24일
0

버벅거림

오늘은 많은 일이 있었다.

오늘의 페어는 3명에서 한 팀이 되었다.

오후가 시작 됐을 무렵.
학습도구 설치부터 말썽인 페어가 있었지만 도움의 손길이 닿진 못했다.
StackOverFlow를 열심히 찾아보고 전달하는데 한계가 있었다.
미안했는지 먼저 진행하라고 말씀하실 정도이니 말이다.

한참 진행하다 git에서 pr을 보내는 과정이 막혔다.
설정들을 만져보고 찾아봐도 안된다.
첫 Start 지점부터 틀려 있었다..
바로 그 Fork한 Repogitory의 branch를 만드는 과정을 띄어넘겨 있었고,
rebase 작업을 거쳐서 나는 요구사항대로 master에서 main으로 pr을 할 수 있었다.
참고 블로그

다른분들은 main에서 main으로 pr을 전송했던데 그걸 보고 난 끝까지 마무리했다는 느낌에 조금 뿌듯했다.

Strapi

한 마디로 표현하면 Easy Blog-API Tool 같은 느낌이 난다.
간편하게 작성되는 API가 신기했다.

profile
DevOps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