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을 하다보니 Combat중 플레이어 캐릭터가 정면만 바라보고 있으니 어색한 부분이 있다. 플레이어 캐릭터가 주변 적을 바라보도록 설정해주자.
가까운 적이 바뀔 때 마다 머리가 휙휙 돌아가니 가까운 적의 머리위치를 보간해주자
주변에 적이 없을 때 머리가 갑자기 앞으로 보는게 어색해서 Controller의 Rotation을 가져와 Camera가 바라보는 곳으로 플레이어 캐릭터가 바라보도록 만들었다. 이 기능은 Montage가 실행되고 끝날 때 어색해지는것 같아서 기능을 뺄지 아니면 보완할지 생각해야 되겠다. 참고하고 있는 게임들을 더 찾아본 뒤 결정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