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보통 게임에서 전투를 시작하게 되면 긴박한 음악과 함께 전투모드로 들어가게된다. 이번 시간에는 전투모드를 구현해보겠다.
2. 아이디어
2.1. AI perception을 사용해 전투모드 판단
- 전투모드를 판단하는 내용은 GameMode에 작성
- AI에게 플레이어가 감지되어 AI가 칼을 착용했다면 전투모드
- AI가 감각을 잃거나 죽게되면 감지된 AI 수를 감소
- 감지된 AI수가 0이된다면 기본 모드로 돌아가기
2.2. 전투모드와 노말모드의 차이
- 전투 모드에 들어가게 되면 자동으로 플레이어가 칼을 착용
- 기본 모드로 돌아오면 플레이어가 칼을 다시 넣음
3.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