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업 내용 Player Character 및 Projectile 제작 2. 진행 상황 Player Character c++ class 생성 & c++ 작업 camera component 생성및 설정
원격 > origin > Enemy 더블클릭>확인브랜치 > Enemy 더블클릭좌측 상단 pull클릭가져오기 위한 원격 브랜치가 Enemy인지 확인하고 pull을 눌러주세요탐색기로 들어가 project를 열고 컴파일 해주세요Charcter가 잘 움직이는지 (앞,옆, 시야
언리얼에서 Actor는 Controller의 지배를 받는다Pawn(Player Character)AIAI를 제작하기 위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Mechine Learning, State Mechine, ...)Unreal에서는 Behavior Tree를 사용함Beh
Collision : 물리적 충돌이나 레이 캐스팅을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기능Collision 반응무시(ignore)겹침(Overlap)블록(Block)기능Query : 충돌이 겹치는지에 대한 처리Physics : 물리적 반응 (RigidBody)channel : 각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