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Team Project - 1주차 진행상황

윤정민·2022년 8월 18일
0

셈틀

목록 보기
1/4

1. 작업 내용

  • Player Character 및 Projectile 제작

2. 진행 상황

  • Player Character c++ class 생성 & c++ 작업
    • camera component 생성 및 설정
    • 1인칭에 사용될 Hands 메시 생성 및 설정
    • 손위에 위치할 Gun 메시 생성 및 설정
  • Player Character blueprint 생성 및 작업
    • HandsMesh : 스켈레탈 메시와 animation 설정
    • GunMesh : 스켈레탈 메시 설정
    • new GameMode 생성
  • Player Character Movement
    • 앞,옆 움직임 및 시야변경에 대한 축 매핑
    • 움직임에 대한 바인딩 함수 구현
    • jump, fire에 대한 액션 매핑
  • Projectile
    • 구체 컴포넌트와 발사체 움직임 컴포넌트 생성및 설정
    • fire액션에 대한 바인딩 함수 구현
      • 스폰위치 설정 및 sound, animation설정

3. 작업물

https://github.com/KitYoonJeongmin/MonsterShooter

profile
그냥 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