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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castle·2022년 11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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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5_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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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클래스를 액터로 생성 한뒤 그 액터의 헤더파일을 보면
#include "액터이름.generated.h"의 밑에는 더이상
#include를 작성할 수 없다.


스크린에 메세지를 출력하기 위해서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키),지속시간,FColor::색깔,TEXT("문자")); 를 작성한다
이때, #include "Engine.h"를 작성을 해야 GEninge 오류가 발생하지 않고 실행된다.
"키" (첫 번째 인수) 값을 -1 로 하면 이 메시지를 절대 업데이트하거나 새로고칠 필요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생성한 액터를 블루프린트 클래스로 제작을 하고 그 클래스에서
뷰포트에 스태틱 메시를 추가하여 레벨에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생성하면 실행 시 자동으로 화면에 텍스트가 나타난다.


로그에 텍스트를 출력하기 위해서
UE_LOG(LogTemp, Warning, TEXT());를 작성한다.

작성을 하게 되면 로그에 해당 글자가 출력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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