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클래스를 액터로 생성 한뒤 그 액터의 헤더파일을 보면\*\*스크린에 메세지를 출력하기 위해서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키),지속시간,FColor::색깔,TEXT("문자")); 를 작성한다 이때, \*\*"키" (첫 번째 인수
콘텐츠 팩 추가를 통해 삼인칭을 생성한다생성을 하게 되면 블루 프린트 클랙스로 캐릭터에 대한 모습이 나타나게 된다.또한 c++ 클래스에서 캐릭터 클래스를 생성을 한다. 이때, 이름을 BasicCharacter로 하였다. 그런경우 BasicCharacter의 헤더파일의
헤더파일에서 사진처럼 작성을 한후 c++에 정의를 만들게 되면해당 사진처럼 생성이 된다.해당 정의에 코드들을 작성한다.이때, 헤더파일들을 작성해줘야 하는데 헤더파일들은 오류나는 코드를 구글에서 검색하여 입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