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하고, 나누며 성장하기

주싱·2023년 1월 17일
0

개발일기

목록 보기
9/23

인수인계를 진행하며 배우는게 많다. 내가 잘 알고 있다고 느끼던 지식을 다른 사람(특히 완전 초보자)에게 가르쳐 주기 위해 고민하고 설명하다 보니 지식이 훨씬 견고하고 확실해 짐을 느낀다. 이 보다 더 좋은 배움의 길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뿐만아니다. 오늘은 내가 쓰던 모니터암을 다른 사람에게 줬는데 원래 고정이 잘 안되던 부분이 있었는데 해결책을 몰라 그냥 불편하게 쓰고 있었다. 다른 사람에게 주는 김에 해결하고 주려고 살펴봤더니 의외로 쉽게 해결되었다. 거의 2년을 저렇게 불편하게 썻었다. 누군가에 주려하니 해결되었다. 앞으로의 더 많은 것들을 사람들과 함께 하고, 나눌 계획을 세워봐야 겠다.

profile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일상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