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암호 🚩 내 코드 💡 푼 방식 암호를 문자배열로 받고 0과1로 바꿔준다. (replaceAll로 하려 했지만, * substring(n) : 0~n-1번쨰까지 잘라준다. Integer.parseInt("문자열",n) : n진법을 10진법으로 전환
노드+1 만큼의 이차원배열을 만든 후, 연결되는 곳에 1을 넣는것으로 처음 설정을 해준다. (1과 3이 연결이라면 graph1 = 1이렇게) 방향성이 있으므로, 꼭 첫번째꺼에서 두번째꺼 순서를 따져줘야함. (graph3 = 1 이러면 방향이 반대라 안된다는 거임;;)
(4-1) 학급회장 🚩 내 코드 💡 푼 방식 HashMap 사용하여 알파벳과 개수를 짝지었다. 갯수는 map.getOrDefault함수를 사용하여, 찾는 키가 존재한다면 찾는 키의 값을 반환하고 없다면 기본 값을 반환한다. 따라서 내 코드에서는 찾는키가 없다면 0
그리디 > 이 순간에 현재에서 최선의 선택을 함 --> 전체의 최적해가 됨. 1. 씨름선수 🚩 내 코드 💡 푼 방식 일단은 사람이라는 객체를 만든 후 키,몸무게를 필드로 갖게 한다. 그리고 사람을 키로 정렬해놓고, 몸무게 비교를한다. -> o(n) 첨부터 2
그 이전꺼를 이용하는 방식.피보나치 같당위의 문제와 방식은 같다.그치만 땅으로 가려면 마지막 돌다리에서 한번 더 건너야한다는 것을 주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