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캠 지원 회고

정민·2022년 8월 5일
0

이글이 올라왔다는건 합격했다는 소리겠지??
참고로 임시저장함에는 올라오지 못한 2021 부캠과 2022 부캠 ai tech 지원 글이 있다 ㅎㅎ (다떨어졌었다는뜻)

1차 테스트

CS문제 10개 + 코딩문제 2개
코딩문제 두개는 다 문자열 활용한 구현 문제였고, 문제 이해가 조금 어려운거 빼고는 알고리즘상의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진 않았던 것 같다. 진짜진짜 빡구현.. 이었다
1번 문제는 케이스 나누는게 까다로울뿐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는데, 2번문제는 이해하기가 어려웠음.. 그래도 꾸역꾸역 절반정도 풀다가 시간이 끝났다.
결과는 그냥 1솔
CS문제는 그냥 전공시험같은 난이도? OS 네트워크 컴퓨터구조... 다양한 분야에서 한문제씩 출제된다. 근데 내가 부족해서... 잘 맞았을지는 모르겠다. 많이쳐줘봤자 반타작 정도 한듯 싶다

2차 테스트

코딩문제 3개
이번마저 레전드 빡구현..
문제가 무슨 느낌이냐면.. 그냥 딱 초장에 기죽이는 느낌? 너무 첫인상이 쎈데 막상 이해하고 풀기시작하면 또 나름대로 술술 풀린다.
작년 문제와 비교하면.. 두세배는 더 어려웠던듯 싶다
결과는 3문제중 2솔!!

사실 2022부캠aitech도 꽤 많이 풀었는데 떨어졌어서..(근데 이건 또 시험중에 내가 약간 오해살만한 행동을 한것 같기도 해서 떨어져도 이해가 간다) 붙을거란 기대를 별로 안하고 있었는데, 여행 전날 딱 합격 메일이 와서 정말 홀가분한 기분으로 괌을 다녀올 수 있었다ㅎㅎ
(사실 홀가분하지 않았음.. 난 자바스크립트 애송이인데 어떡하지라는 걱정만 계속 들었다ㄱ-)
그래도 3주차가 끝난 지금 어찌저찌 얼렁뚱땅으로 해내가는중!!!!! 멤버십을 갈수있을지는 확신이 안선다..🥲

profile
괴발개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