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삘 받아서 언리얼 엔진에 대해서 엄청나게 공부하고 있었다.따라서 어느정도 진도가 나갔을 무렵 본격적으로 내가 원하는 게임의 구현이 내 실력으로 될까? 하는 의문점이 생겼고, 간단하게 조작을 해보기로 결심했다.내 게임의 컨셉은 픽셀아트를 이용한 플랫포머 게임이라고
생각보다 Unity 다운로드 시간이 오래걸렸다.다운로드가 끝난 뒤에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유튜버님이 제공해주시는 리소스를 블로그에서 다운받아서 유니티에 미리 임포트 시켜두었다.해당 리소스는 다음 블로그에서 받을 수 있고, 강좌 유튜브 설명란에도 링크를 걸어두셨다.http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캐릭터 점프를 작성해볼 예정이다. 😀😀 그리고 추가로 왼쪽으로 이동할 때는 왼쪽을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이동할 때는 오른쪽을 바라보도록 추가도 해보도록 하자. 그리고는 걷는 애니메이션과 점프 애니메이션까지 다 하면 캐릭터와 관련된 작업은
코인 먹기 및 적 AI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