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 (23.05.22~23.05.26)

Jean·2023년 5월 28일
0

WIL

목록 보기
2/8

주간회고

강의

이번주는 자바스크립트 강의를 위주로 돌아갔다.
강의는 총 5주차로 3강이 좀 어려웠고
4,5강은 지옥맛이다..

아직 5주차는 다 듣지 못 했는데... 노력해봐야지

개인과제로 영화 api를 이용해 웹사이트를 만들어야한다
또 css에 시간이 많이 잡아먹힐 예정

깃 블로그

깃 블로그를 이번 주에 새로 파서 운영?하고 있다
영어 공부겸 영어로 적고있는데...
아직은 번역기를 이용 중이다... 영어 공부도 해야하는디..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색 배합이라 맘에 든다
다크모드에서 댓글 기능이 흰색이라 다음주에는 고쳐볼 예정

아니면 utterancgiscus로 바꿀까 고민중이다
Discussion탭에 댓글이 저장되는게 가장 큰 장점같은데,나는 Discussion 탭을 한 번도 써본적이 없다...고민..

스터디

스터디를 새로 만들었다
이전 팀원분이랑 같이 으쌰으쌰해서 만들었음!!!

프로그래머스 0레벨 탈출반!!

아직 아무도 뭘 써주지 않는다...
아마 금요일 저녁에 오픈해서 그럴지도..?
화요일엔 다들 인증해주시겠지?

+a
백준 허브를 써봤는데 진짜 좋았다!
나의 잔디를 책임져줘!

profile
햇내기 개발자 지망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