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워크벤치에서 ERD 추출하기

Gammi·2023년 1월 12일
0

MySQL

목록 보기
4/5




워크벤치 들어가서 왼쪽 위에 있는 database에서 reverse engineer 들어가기




이 페이지를 채워주면 되는데 채워주면 되는데

형광펜 표시 해둔 Stored Connection에서 원하는 database를 선택해주면 알아서 채워짐!

다 채워졌으면 [next] 누르고 넘어가면 된다!




데이터베이스 비밀번호 입력해주고 [next]




여기서 원하는 데이터베이스 선택한 후에 [next]




이 화면 뜨면 [next] 누르고 넘어가면 됨




오른쪽에 Show Filter 버튼을 누르면




사진처럼 데이터베이스 내에 있는 테이블을 모두 보여주는데

ERD 만들 때 필요없는 테이블은 오른쪽으로 옮겨주면 된다

나는 필요 없는 거 없어서 안 옮겼음ㅎㅎ

다 하고 [execute] 눌러주면 이제 ERD 만들어줌!ㅎㅎ




이런 화면이 뜨는데 이건 그냥 [next] - [finish] 누르면 됨~!




짜잔!

완성되었습니다ㅎㅎ

profile
개발자가 되었어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