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76일차

Gong Intaek·2021년 5월 8일
0

코드스테이츠

목록 보기
114/151
post-thumbnail

TIL


오늘 한 일

  • 휴식
  • 프로젝트 회고하기
  • leetcord
    • Binary Tree Paths (easy)

To Do

  • scss 도 활용을 생각해보면 좋을것 같다.

  • typescript 공부 예제를 생각해보자

  • vue, angular 공부 해보자


오늘은...

오늘은 푹쉬었다. 아침 9시즈음 어제 받은 검사의 결과가 메세지로 보내었고 결과는 음성이었다. 가족 친척에게 소식을 돌리고 담당자분께 이야기하니 12시에 해제 하신다고 답을 주셨다. 그리고 12시 가 되어서 해제가 되었지만 솔직히 해제 된건가? 하는 생각이 더들었다. 안전앱에서 해제되었다는 문구가 뜨는 것도 아니고 뭐가 특기할만한 지표가 없었으니깐 뭐 그래도 어련히 되었겠거니 하는 생각이 더 크긴했지만, 어쨌든 그동안 재여놓은 음식으로만 식사를 하느라 부족한것들을 보충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다시 방콕. 뭐 일상이 격리와 상관없이 일상이 그래왔으니 마음대로 나갈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면 크게 달라지는건 없을것 같다.

profile
개발자가 되기위해 공부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