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출시 해 본 투두앱보다 기능 없는 앱 만든 후기 - 1

kdw·2019년 11월 8일
0
post-thumbnail

읽기 거북하시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전면 경어로 리뉴얼 하겠습니다.
너무 딱딱하게 쓰지 않고 친구한테 쓰듯이 씀 블로그니깐염

프로젝트 계기

  • 배포 해 본 적이 음슴
  • 포트폴리오를 쌓아 나가야겠다고 생각 함. 기특해. 리얼 한국 오면 백수 될거 같음.
  • 누워 자면서 용돈을 벌고 싶다. 용돈이 아니라 100억 더 벌고 싶음.

목표

  • KPI: 3달 후 다운로드 수 1만
  • KPI: 5달 후 다운로드 수 2만
  • 사명감: 좋아하는 케이팝 가수를 보면서 행복감을 가지게 해줄 것
  • 목표타겟: 국내/국외 케이팝 아이돌 충
  • 플랫폼: android, ios app
  • 사용기술: 프론트 쟁이 됐으니 react native 로 android, ios 두가지 한번에 만들자
  • 개발기간: 서버 없으면 한달도 안걸림 MVP간다.
  • 돈벌이: 애드몹 축내기

위에 ㅋㅋㅋㅋㅋ 처음에 만들기 전에 계획 세운거임 블로그에 비밀글로 저장해뒀음
KPI 3달 다운 1만? 얼척x 지금 보니 절대 못할거 같음 ㅋㅋㅋㅋ 개발기간 한달도 안걸림? 어림 1도 없었음.

시작하자 마자 졸려서 다음편에 꾸벅

profile
안녕하세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