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위치
머리 위에 커다란 box 에서 떨어지는 구조
운동성
큰 방향성은 비스듬하지만 약간 랜덤한 방향으로 떨어짐
외형
길게 떨어지는 물 모양으로 표현.
빗물이 튕겼을 때 크라운이 약간 생기는 것.
디테일
머리 위 넓은 박스에서 떨어지게 한다.
큰 방향성은 비스듬하지만 약간 랜덤한 방향으로 떨어짐
Uniform x, y 값을 통일 시켜서 바꾸기 때문에 값이 하나만 들어감
Non-Uniform 통일 시키지 않고 각각 입력 수 있게 함.
- 비가 떨어지는 방향으로 입자가 회전되게 함
- 바닥에 떨어지면 없어지게
바닥에 떨어지면 튀게 하기
비가 떨어지는 위치를 알려줘 - Generate Collision Event (무조건 CPU 연산)
Properties - Requires Persistent Ids 체크
Collision 이벤트가 발생한 파티클들이 번호를 부여받음Fried - Stage 추가 Event Handler : Rain에서 발생한 이벤트들을 감지 한다.
이미터 Rain 에서 CollisionEvent가 발생한 파티클에서 1개를 스폰한다?감지하고 있었던 정보들을 받아서 실행 시킬 수 있어야 함 - Receive Collision Event 추가!
Sample Static Mesh - 매쉬의 샘플을 정해주기만 하는 모듈
Static Mesh Location - 정해준 샘플을 위치시켜주는 모듈
결과
Initialize Mesh Reproduction Sprite (GPU는 안됨) - 스켈레탈 매쉬를 정해줌
Update Mesh Reproduction Sprite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