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스터디] 홈페이지 만들어보기 - 2

hyuckhoon.ko·2020년 4월 12일
0

What I learned in wecode

목록 보기
3/109
post-thumbnail

어제 실습해보던 홈페이지 작성을 멈추고

'자기소개 홈페이지' 만드는 스터디 과제를 시작했다.

이렇게 스크린샷으로 홈페이지를 바라보니 잘못 만들었다는 것이 딱 보인다....

우선 nav (home, history, gallery, contact) 메뉴가 배경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는다.

(홈페이지 배경은 비디오를 넣었기 때문에 메뉴가 안보이는 순간은 잠시 뿐이지만......)

친한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크게 두 가지 수정 사항이 있었다.

1) "배경(영상)에 내 얼굴이 너무 크게 나와서 부담스럽다."

2) "영상의 배경이 흰색과 비슷해서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

오늘 중점적으로 신경쓴 부분은 nav 부분이었다.

흰색 글씨체로 메뉴를 만들고 싶었다. html문법만 조금 배운 상태지만,
CSS의 경우는 구글링으로 필요한 부분만 찾아 넣었다.

========================================================

이번주 목요일까지가 최종 완성 및 제출일이니까
차근차근 해 나가자!

우선 내일(4/13) 할 일은

  • 홈페이지 배경 영상 수정
  • GALLERY 메뉴 內 사진 게시하는 구조를 구상
    • 인스타그램 사진처럼 보이게 할지 등
  • HISTORY 메뉴 內 나의 소개를 효과적으로 하는 구조를 구상
    • 관련 이미지 또는 구현 방법 구글링
                                   - One step at a time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