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sh #12

Kimbab1004·2024년 3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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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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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my Animation

어울리는 Animation을 Mixamo에서 찾아서 다운로드 하고 알맞게 Animation을 추가하였다.


기존 Animation은 Montage를 제작하였지만 이번 Enemy Actor는 걷다가 뛰는 모션을 부드럽게 제작하기 위해 Animation -> Blend Space 1D를 이용하였다.



Animation Error

Animation이 실행됐을때 뒤로 뚝뚝 끊기는 문제가 발생하였다. 문제 영상을 확인해보면 마치 핑이 튀는 문제 처럼 보여 여러 해결방법을 고민해 보았는데 Mixamo에서 Animation을 다운로드 받을때 생기는 문제였다.


Navigation Mesh

Enemy Actor에 AI를 추가하였다. Navigation Mesh란 언리얼 엔진의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인공 지능 에이전트에 길찾기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다.






실행 영상

실행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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