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sh #17

Kimbab1004·2024년 4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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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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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wn Soul

Niagara System을 통해 Soul Effect를 만들었고 Enemy가 Die()할 경우 그 위치에 Soul을 소환하게 하였다. 이를 HUD Overlay와 연결하여 Character가 Soul에 BeginOverlap할시 Soul에 설정된 계수 만큼 Overlay의 Soul이 증가하게 하였다.

Dodge Motion

마우스 우클릭을 할시 앞으로 굴러 뛰어남는 듯한 Animaion을 추가했다. 실행영상

Stamina

Dodge를 무한정으로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어떤 행동에는 제약이 있어야 하기에 Stamina를 통해 Dodge에 제약을 주었다. 한번 Dodge할때마다 Stamina가 14씩 -되게 하였고 이를 HasEnoughStamina로 확인해 만약 Stamina가 충분하지 않으면 Dodge를 사용 할 수 없게 하였다. 매 초 Stamina를 확인해 Overlay를 업데이트 하는데 그 이유는 매 초 Stamina가 자동으로 일정량 회복 되도록 하였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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