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문제가 발생했다. Vscode를 컴파일하면 계속해서 크래시가 나 진도를 나가는 것이 불가능했다. 이유는 버그 리포트를 확인해보니 Log suppression category LogTemplateCharacter was somehow declared twice with the same data로 LogTemplateCharacter가 중복으로 들어가 생긴 문제라고 하였다. 처음보는 유형의 문제였기에 몇 시간을 들여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오늘은 그만두고 내일 이어서 해결해보고자 한다.
문제의 원인을 예상해보면 기존 캐릭터가 움직여 지지 않는 버그를 고치기 위해 새로운 FirstPerson 프로젝트를 만들어 해당 프로젝트의 캐릭터 움직이는 부분을 복붙해 버그 프로젝트에 사용해 해당 오류를 수정했는데 이것이 문제가 된게 아닐까 짐작한다.
VsCode 컴파일은 문제 없이 실행됐다는 메세지가 나오기에 더더욱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
커뮤니티와 Unreal Engine 공식 포럼에 도움을 요청해 이 문제를 해결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