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R을 WebGL로 Build하기

Inyeong Kang·2021년 12월 23일
0
post-custom-banner

빌드하려고 하면 해당 에러가 나면서 빌드가 되지 않는데.. 무엇이 문제일까...

해당 링크에 있는 캐시 삭제 방법을 처음 시도해보았다.

1) 캐시 삭제 방법
삭제해서 다시 Build and Run 해보았으나.. 오히려 Error가 늘었다 2개..
Build completed with a result of 'Failed'와 그 아래 UnityEditor.BuildPlayerWindow+BuildMethodException:3errors가 추가 빌드하려고 할 때마다 오류나는 것 같다.

2) 작업관리자
작업관리자에서 실행중인 유니티 프로그램들 작업 종료를 한 이후에 다시 빌드해보았지만 차이 없었다. 다른 사람들은 컴파일이 여러개 실행된다고 하던데 컴파일이 여러개 실행되는 문제가 아니라서 영향이 없는 듯 하다.

3) UnityEditor 코드
조건문 안에 UnityEditor코드가 다 들어있는지 확인. 문제 없음.



HoloToolkit에 BuildAndDeploy 안에 있는 빌드관련 코드들을 통해서 빌드가 되며 빌드를 Universial Windows Platform(플랫폼으로 해야하는데 webgl은 해당 빌드 방법이랑 다르므로 오류가 나는 것 같다..!


4) 다른 버전 유니티에서 실행
2020.3.18 버전으로 해보았으니 오히려 오류가 더 많이 나온다.

profile
안녕하세요. 강인영입니다. GDSC에서 필요한 것들을 작업하고 업로드하려고 합니다!
post-custom-bann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