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1.11.26

Kyoo·2021년 11월 26일
0

TODAY I LEARNT

목록 보기
35/52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 인터넷의 발명 History
  • Javascript의 기초와 변수

오늘 느낀 것

  • 오늘은 Javascript 수업 첫 날로 진도를 나가기 전 학생들의 혼돈의 카오스 사태
    대비를 위해 인터넷의 발명과 인터넷 브라우저 전쟁에 대한 History를 알려주셨다.

    개발 공부를 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알고 있어야 할 내용이지만, 실력을 하루빨리
    성장시켜야 한다는 강박 관념에 빠져 있었던 탓에 지금까지 관심이 없었던 것 같았다.

    그리고 오늘 본 인터넷 발명 역사 영상에서 한 개발자가 인터뷰가 인상 깊었다.

    "먹고 씻고 연애하고 사회생활을 하는 건 코딩 시간에 방해가 됩니다."

    나도 저렇게까지 미쳐서 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퇴사까지 하며 쉽게 결정한
    길이 아니기에 스스로가 흔들릴 때마다 저 영상을 보며 충격 요법으로 써야겠다.😭

내일 할 일

  • 본격적으로 JavaScript 공부 전 힐링하고 오기!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1월 27일

움짤 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수업시간에 보고 빵터졌었는데 ㅋㅋ
규민님 여행 즐겁게 잘 다녀오시구 에너지충전해서 JS 또 열심히 달려봐여!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