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자라기'를 읽고

초보개발자·2022년 4월 14일
0

서평

목록 보기
2/2

개발자로서 방향성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책

이 책은 유튜브 "개발바닥" 채널 생방송을 보던 중 알게 된 책이다.
책은 전체적으로 읽기 어렵지 않았고 연구와 데이터 기반으로 주장하고 설명하는 책이었다.
특히 나에게는 개발 관련 다양한 실험들과 오해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었다.
그리고 애자일이 탄생한 맥락과 대세가 된 이유를 이해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
이 책을 통해 내가 하던 학습법과 태도 등을 다시 한번 되돌아볼 수 있었고, 방향성이 크게 틀리지 않았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profile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