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p 9기# 일기_1204~1207 - 개발 문서

JH·2022년 12월 7일
0

인턴

목록 보기
25/25
post-thumbnail

헤헤... 후기까지 작성 했는데 하나가 또 남았넹..ㅎㅎ

지금까지 무엇을 개발했나 정리해서 제출해야하는 개발 문서를 만들었다.
진짜 일기 쓰기 잘했다..
내가 뭐 했는지 많이 까먹어서 일기로 하나하나 확인 하면서 씀..
그래도 좀 급하게 하느라 빠진게 있을 수도 있는데 막 한두개 빠진다고 큰일나는거 아니라고 해서 그냥 맘 놓고 편하게 작성했다ㅎㅎ

파일을 못올려서 맨날 아쉬웠는데 방법을 하나 찾아따
네이버 클라우드에 올려서 링크를 올리면 다운을 할 수 있다니!

개발 문서 요거 누르면 확인할 수 있어용ㅎㅎ

파일을 다운로드 해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작동 하는데 링크 들어가서 바로 확인하면 사진 순서가 살짝 깨지네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