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1845?language=python3내 코드입출력 예nums result3,1,2,3 23,3,3,2,2,4 33,3,3,2,2,2 2입출력 예 문제
수많은 마라톤 선수들이 마라톤에 참여하였습니다. 단 한 명의 선수를 제외하고는 모든 선수가 마라톤을 완주하였습니다.마라톤에 참여한 선수들의 이름이 담긴 배열 participant와 완주한 선수들의 이름이 담긴 배열 completion이 주어질 때, 완주하지 못한 선수의
배열 arr가 주어집니다. 배열 arr의 각 원소는 숫자 0부터 9까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때, 배열 arr에서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숫자는 하나만 남기고 전부 제거하려고 합니다. 단, 제거된 후 남은 수들을 반환할 때는 배열 arr의 원소들의 순서를 유지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입력 문자열이 유효합니다.열린 괄호는 동일한 유형의 괄호로 닫혀야 합니다.열린 괄호는 올바른 순서로 닫혀야 합니다.모든 닫는 괄호에는 동일한 유형의 해당 열린 괄호가 있습니다.입력: s = "()" 출력: true예 2:입력: s = "()\[]{}"
짝수 길이 의 0 인덱스 정수 배열이 제공되며 빈 배열도 있습니다 . 앨리스와 밥은 매 라운드마다 앨리스와 밥이 한 번씩만 움직이는 게임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numsarr매 라운드마다 먼저 Alice가 에서 최소 요소를 제거하고 num
정수 배열이 주어지면 해당 배열 의 nums두 가지 다른 인덱스를 선택합니다 . 의 최대값을 반환합니다 . ij (numsi-1)\*(numsj-1)예시 1:입력: nums = 3,4,5,2 출력: 12 설명: 인덱스 i=1 및 j=2(0에서 인덱스됨)를 선택하면 최
문제 설명 배열 array의 i번째 숫자부터 j번째 숫자까지 자르고 정렬했을 때, k번째에 있는 수를 구하려 합니다. 예를 들어 array가 [1, 5, 2, 6, 3, 7, 4], i = 2, j = 5, k = 3이라면 array의 2번째부터 5번째까지 자르면
길이가 0부터 시작하는 정수 배열 과 정수가 주어 지면 및 쌍의 개수를 반환합니다 . numsntarget (i, j) 0 <= i < j < n numsi + numsj < target입력: nums = -1,1,2,3,1, target = 2
명함 지갑을 만드는 회사에서 지갑의 크기를 정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명함들을 모두 수납할 수 있으면서, 작아서 들고 다니기 편한 지갑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러한 요건을 만족하는 지갑을 만들기 위해 디자인팀은 모든 명함의 가로 길이와 세로 길이를 조사했습니
문제 설명 수포자는 수학을 포기한 사람의 준말입니다. 수포자 삼인방은 모의고사에 수학 문제를 전부 찍으려 합니다. 수포자는 1번 문제부터 마지막 문제까지 다음과 같이 찍습니다. 1번 수포자가 찍는 방식: 1, 2, 3, 4, 5, 1, 2, 3, 4, 5, ... 2
root이진 검색 트리의 노드와 두 개의 정수 low및 가 주어지면 값이 포함된 범위 에 있는 모든 노드의 값의 합을high 반환합니다 .low, high입력: root = 10,5,15,3,7,null,18, low = 7, high = 15 출력: 32 설명: 노드
문제설명 두 개의 이진 트리가 주어지고 원래 트리의 노드에 대한 참조가 주어집니다 나무는 나무의 복사본입니다. 트리의 동일한 노드에 대한 참조를 반환합니다 두 트리 또는 노드 중 어느 것도 변경할 수 없으며 대답은 트리의 노드에 대한 참조 여야 합니다 예시 1:
리프 노드는 값이 0 또는 1입니다. 여기서 0은 False를 나타내고 1은 True를 나타냅니다.비리프(non-leaf) 노드는 값이 2 또는 3입니다. 여기서 2는 논리 OR를 나타내고 3은 논리 AND를 나타냅니다.노드의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노드가 리프 노드인
root이진 트리가 주어지면 트리를 반전하고 루트를 반환합니다 .입력: 루트 = 4,2,7,1,3,6,9 출력: 4,7,2,9,6,3,1입력: 루트 = 2,1,3 출력: 2,3,1입력: 루트 = \[] 출력: \[]<내 코드의 흐름>1\. invertTree 메서
이진 트리가 주어지면 최대 깊이를 반환합니다 .이진 트리의 최대 깊이는 루트 노드에서 가장 먼 리프 노드까지 가장 긴 경로를 따라 있는 노드 수입니다.입력: 루트 = 3,9,20,null,null,15,7 출력: 3입력: 루트 = 1,null,2 출력: 2트리의 노드
점심시간에 도둑이 들어, 일부 학생이 체육복을 도난당했습니다. 다행히 여벌 체육복이 있는 학생이 이들에게 체육복을 빌려주려 합니다. 학생들의 번호는 체격 순으로 매겨져 있어, 바로 앞번호의 학생이나 바로 뒷번호의 학생에게만 체육복을 빌려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
균형 잡힌'L' 문자열은 동일한 수의 및 문자를 갖는 문자열입니다 'R'.균형 잡힌 문자열이 주어지면 s다음과 같이 몇 개의 하위 문자열로 분할합니다.각 하위 문자열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얻을 수 있는 균형 잡힌 문자열의 최대 개수를 반환 합니다 .입력: s = "
정수가 주어지면 각 ( ) 에 대해 이진 표현의 의 개수 가 되는 길이의 배열을 반환n 합니다 .ansn + 1i 0 <= i <= nansi1i입력: n = 2 출력: 0,1,1 설명:0 --> 01 --> 12 --> 10입력: n = 5 출력: 0,1,
주어진 정수 numRows에 대해, 파스칼의 삼각형의 처음 numRows를 반환하세요.파스칼의 삼각형에서 각 숫자는 바로 위의 두 숫자의 합으로 구성됩니다:Input: numRows = 5Output: \[1,1,1,1,2,1,1,3,3,1,1,4,6,4,1]Input
피보나치 수는 일반적으로 F(n)으로 표기되며, 각 숫자가 0과 1에서 시작하여 두 이전 숫자의 합이 되는 수열을 형성합니다. 즉, 다음과 같습니다:F(0) = 0, F(1) = 1F(n) = F(n - 1) + F(n - 2), n > 1 인 경우.주어진 n에 대해
앨리스와 밥이 차례로 게임을 합니다. 앨리스가 먼저 시작합니다.처음에는 칠판에 숫자 n 이 적혀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면, 다음과 같은 이동을 수행합니다:• 0 < x < n 이고 n \\% x == 0 인 임의의 x 를 선택합니다.•
정렬된 중복되지 않는 정수 배열과 목표 값을 고려할 때, 목표 값이 배열에서 발견되면 해당 인덱스를 반환합니다. 발견되지 않으면, 정렬된 순서대로 삽입될 수 있는 인덱스를 반환합니다.알고리즘은 (O(log n)) 시간 복잡도로 작성되어야 합니다.입력: nums = 1,
주어진 m \\times n 행렬(grid)은 행과 열 모두 내림차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이 행렬에서 음수의 개수를 반환하세요.추가 과제:O(n + m) 시간 복잡도로 해결할 수 있습니까?countNegatives라는 메서드를 정의합니다. 이 메서드는 grid라
문제설명 주어진 문제는 n개의 노드(1부터 n까지 번호가 매겨짐)로 구성된 무방향 스타 그래프에 관한 것입니다. 스타 그래프는 하나의 중심 노드와 정확히 n - 1개의 간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간선들은 중심 노드와 다른 모든 노드를 연결합니다. 2D 정수 배열
학생과 좌석의 배열이 각각 주어질 때, 각 학생을 한 좌석에 배치하는데 필요한 최소 이동 횟수를 구하는 문제입니다. 학생은 좌석의 위치를 1씩 증가 또는 감소시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각기 다른 좌석에 배치되어야 합니다.다음과 같은 이동을 몇 번이고 수행할 수
주어진 배열 nums는 x1, x2, …, xn, y1, y2, …, yn 형태로 2n개의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배열을 x1, y1, x2, y2, …, xn, yn 형태로 반환하세요.입력: nums = 2, 5, 1, 3, 4, 7, n = 3출력: 2, 3, 5
주어진 정수 배열 nums가 있을 때, 좋은 쌍의 개수를 반환하세요.쌍 (i, j)는 numsi == numsj이고 i < j인 경우에 좋은 쌍이라고 합니다.입력: nums = 1,2,3,1,1,3출력: 4설명: 0부터 시작하는 인덱스로 4개의 좋은 쌍이 있습니다
0 인덱스 배열인 문자열 배열 words와 문자 x가 주어졌습니다.문자 x를 포함하는 단어의 인덱스를 나타내는 배열을 반환하세요.반환된 배열은 어떤 순서여도 상관없습니다.입력: words = "leet", "code", x = "e"출력: 0, 1설명: “e”는 “le
배열 items가 주어졌습니다. 각 itemsi = typei, colori, namei는 i번째 항목의 유형, 색상 및 이름을 설명합니다. 또한 두 개의 문자열, ruleKey와 ruleValue가 주어집니다.i번째 항목이 다음 중 하나가 참이면 규칙에 일치한다고 합
주어진 문자열 s와 동일한 길이의 정수 배열 indices가 주어집니다. s의 문자는 indicesi 위치로 이동하여 섞인 문자열이 됩니다.섞인 문자열을 반환하세요.입력:출력: “leetcode”설명: “codeleet”가 섞인 후 “leetcode”가 됩니다.입력:출
주어진 문자열 key와 message는 각각 암호 키와 비밀 메시지를 나타냅니다. message를 해독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key에서 모든 26개의 소문자 알파벳의 첫 번째 출현을 사용하여 대체 테이블의 순서를 정합니다.대체 테이블을 일반 영어 알파벳과 정렬합니
0-인덱스 정수 배열 nums와 목표 요소 target이 주어집니다. 목표 인덱스는 numsi == target인 인덱스 i입니다.nums를 비내림차순으로 정렬한 후 목표 인덱스 목록을 반환하세요. 목표 인덱스가 없으면 빈 목록을 반환하세요. 반환된 목록은 오름차순으로
학교 식당에서는 점심 시간에 원형과 사각형 샌드위치를 제공합니다. 이 샌드위치는 각각 숫자 0과 1로 나타냅니다. 모든 학생들은 줄을 서서 각자 원형 또는 사각형 샌드위치를 선호합니다.식당의 샌드위치 수는 학생 수와 같습니다. 샌드위치는 스택에 쌓여 있습니다. 각 단계
정수 배열 prices가 주어집니다. 여기서 pricesi는 상점에서 i번째 항목의 가격입니다.상점에서 항목에 대한 특별 할인이 있습니다. 만약 i번째 항목을 구매하면, j번째 항목의 가격만큼 할인을 받게 됩니다. 여기서 j는 i보다 큰 최소 인덱스이며 pricesj
양의 정수로 구성된 m x n 행렬 grid가 주어집니다.다음의 연산을 grid가 빈 상태가 될 때까지 수행합니다:위 연산을 수행하여 grid가 비게 되면, 답을 반환합니다.입력: grid = \[1,2,4,3,3,1]출력: 8설명:최종 답은 4 + 3 + 1 = 8입
이 문제는 m x n 크기의 이진 행렬(mat)이 주어졌을 때 각 행에서 병사(1)와 민간인(0)이 있으며, 병사는 항상 민간인보다 앞에 위치합니다. 주어진 행렬에서 병사의 수가 적은 순서대로 k개의 가장 약한 행의 인덱스를 반환하는 것입니다. 병사의 수가 같으면 인덱
이 문제는 최소 하나의 ‘1’을 포함하는 이진 문자열 s가 주어졌을 때, 비트를 재배열하여 만들 수 있는 가장 큰 홀수 이진수를 만드는 것입니다.이진수를 홀수로 만들려면 마지막 비트가 ‘1’이어야 합니다.이진수의 값이 최대가 되려면 ‘1’의 비트가 가능한 한 앞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