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2/12/23

김보아·2022년 12월 25일
0

오늘은 스프링 숙련 레벨2과제였던 코멘트 부분을 다 완성하였다.

처음으로 @RequestParam을 써서 포스트맨을 활용했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서 헤맸다.
하지만 포스트맨에서 key, value 값을 주었더니 해결되었다.

다른 사람들 한걸 보니 순환참조라는 에러가 많이 뜬다고 들었다.
나는 순환참조 에러가 안났는데 그 이유는 내가 데이터들을 dto을 통해서 전달하기 때문이였다.
dto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

profile
개발하고 싶은 취준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