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13주차 WIL

김서영·2022년 11월 29일
0

내일배움캠프 WIL

목록 보기
13/17

1. Facts(일주일 동안 있었던 일, 내가 한 일)

- 유화제작 프로젝트

2. Feelings(나의 감정적인 반응, 느낌)

- 유화제작 프로젝트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끝내고 싶어 일주일정도 먼저 준비를 시작했지만 기획을 어렵게 하여 결국 전날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 점이 너무 아쉬웠다. 아직도 내가 어디까지 구현할 수 있을까를 잘 모르는 것 같다ㅠㅠㅠ😣😫 다음주에 시작하는 프로젝트는 마지막 프로젝트인만큼 기획을 정말 잘 짜봐야 겠다. 그래도 전날에 시작한 것 치고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한것이 다행이라고 느꼈다!!😓

3. Findings(그 상황에서 내가 배운 것)

- 유화제작 프로젝트

프로젝트의 시작과 끝은 기획이다..기획을 정말 잘 짜야하는 것 같다..🧐 그리고 이번에 프론트 코드를 아주 조금 짜보게 되었다. 아주 조금이지만 이해를 한 것 같기도 하다..? 마지막 프로젝트때는 조금 더 해보는걸로!!!😘😘

4. Future(배운것을 미래에 어떻게 적용할지)

- 유화제작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에서 깨달은 꼼꼼하고 완벽한 기획을 다음 프로젝트에서는 꼭 해내고 말것이다!!!!!!!!!!!!!!!!!!!!!!!!!🤩🤩🤩
그리고 프론트 더 공부하기!!!!!!!!!!

profile
개발과 지식의 성장을 즐기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