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이더와 리지드바디를 만듬
문제점 : 폴가이즈와 그루트 부딪히기만 해도 그루트 날라간다!
-> 해결책 : 폴가이즈의 오른손 충돌체를 숨기고, 공격할때 활성화시키는 방법으로 처리하자.
: 애님 동작중에 이벤트를 추가하자.
코드 추가.
-> 펀치를 맞고 난후 그루트들은 네비게이션 종료되므로 다시 진행되도록 만들어야 한다.
그루트의 애니메이션에 이벤트를 추가하자.
코드 추가.
: 파티클 시스템 내부에 콜리전있는데 이거 사용하면 효율 좋지 않으므로,, 동그라미 콜리전 만들어서 사용하자.
Resources / Prefabs 만들어놓고 폴더 안에다가 파티클 프리팹을 집어넣음
1) 필요한 변수 선언
인스턴스를 만들고, 삭제해야하므로 임시변수 punchEffectObj 선언함.
2) 오른손에 태그를 걸었음. 해당 태그의 위치값을 받아오자.
3) 펀치하는 시작점에 파티클 on / 끄는 시점에 파티클 off하자.
4) 난 일단은 Layer를 Default로 해놓음
-> 추후에 메인카메라 컬링시 필요하므로 추후에 Particle이라고 정정하자.
-> 실행해보면
=> 위치와 회전을 조정해야한다.
파티클에는 리지드바디만 있으므로 OnTrigger 계열 함수를 호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