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1.07.19] 첫출근..

Kyu·2021년 7월 19일
0

TIL

목록 보기
190/322

오늘 한 일 / 배운일

잡담

첫출근..
처음에 가니까 컴터랑 모니터랑 키보드 마우스 셋트가 내 책상에 있었다 설치하면서 와 내가 진짜 직장을 다니긴 다니는모양이구나 하고 실감.
근데 맥북만 4년째 쓰다가...내손엔 이제 정말 불편한 윈도우를 다시 쓰자니..하아...어쩔수없지...맥사주면 안되냐고 쫄랐지만 안된단다 담에 사준다구하셨다....ㅠ..
면접떄보다 좀더 구체적으로 어떤 사업인지 설명을 들었고 앞으로 만져야할 것들이 뭐가있는지 말씀해주심. 뭔가 겁나많았다.
좋은점은 실제 고객들이 사용하는 서비스에 프로덕트 코드에 조금 익숙해지면 내가 직접 투입된다는 점이다.
선임이 적극적으로 자바로 갈아타도록 의견개진중이라고 하시는데 이건 내가 이 비즈니스로직에 익숙해지고 사람이 조금 더 들어오면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소스 코드 관리가 안되고 있는거같다..그러니까 깃같은 버전관리툴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것 같다? 자바로 갈아타면서 모든것이 새롭게 시작될것같은 예감!! 나에겐 무진장 좋은기회이지 아닌가 싶다
얼른 코드들이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파악하구싶다

profile
TIL 남기는 공간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