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 바보인가??

Kyu·2021년 1월 20일
1

알고리즘

목록 보기
6/7

크레인 인형뽑기...아침에 일어나서도 했다.
몇시간째 계속 붙들고 있었다.
포기하고싶었지만 해결하고 싶었다.
장장 어제까지따지면 10시간 정도는 흘러서야 뭐가 문제인지 알아냈다.
문제파악을 제대로 안했던것..
앞으로 정말정말정말 문제를 제대로 읽고 시작해야겠다.

profile
TIL 남기는 공간입니다

3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월 20일

저두 다이나믹 프로그래밍...난이도 높지도 않은 문제 2일간 붙잡고 있었네요ㅠㅠㅠㅠ 알고리즘이 괜히 이상한 곳으로 빠지면 시간 잡아먹고 해결은 못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흑..
+) 심지어 투자한 시간이 아까워서 포기하기도 어렵다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월 21일

오랜시간을 투자하셨지만, 그래도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셨다는 것에 박수를 쳐드리고 싶네요 ㅎㅎ 원인 파악조차 쉽지가 않더라구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