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4 TIL

rang-dev·2020년 6월 14일
0

Wecode-TIL

목록 보기
20/79

200614 (일)

사랑니 뽑은지 이틀차... 언니가 왜 혼자 사탕먹고있냐고 한다...🤤
입이 잘 안벌어져 배고픈데 음식을 마음껏 못먹는게 슬프다 ㅜㅜ

무리했다가 평일에 컨디션이 안좋은 것 보다 그냥 쉬고 평일을 잘 보내는게 낫다고 해서 굳이 무리해서 공부하려고하지는 않았다.

오늘한것

  • Django Signup, Login, Comment 구현 다시해보기
    • 저번에 comment했을때는 foreign key를 안넣었었는데 이번에는 foreign key를 사용해서 User와 연결해주었다.
    • 이번에는 Httpie, Shell, sqlite를 모두 띄워놓고 진행해보았다. 어떻게 프로젝트가 진행되어가는지 확실히 확인하기 더 편했다.
    • 최대한 외워서 하려고했는데 쉽지 않았다. 그래도 처음했을 때보다 views와 models의 독립적이면서 유기적인 관계를 더 이해할 수 있었다.
profile
지금 있는 곳에서, 내가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

0개의 댓글